사이트 내 전체검색
우리들40플란트치과의 특별함

우리들40플란트치과의 특별함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리는 치료를 추구합니다.

우리들40플란트치과병원은 충치나 잇몸질환으로 손상된 치아와 치주를 최대한 보호하고 살리기 위한 치료를 가장 우선적으로 시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아의 심한 손상과 여러 가지 병증의 원인으로 인해 발치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환자의 증례에 따라 임플란트 시술을 권유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전문의료진의 협진 시스템으로 진료합니다.

우리들40플란트치과병원은 각분야 전문 원장님의 협진으로 효과적인 진료를 할 수 있습니다. 치료의 안전성과 기능성 뿐만 아니라 심미성까지 고려하여 치료하기 때문에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들40플란트치과병원의 전문 의료진은 항상 연구하고 개발하는 최신의 의료지식을 바탕으로 미래지향적인 치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밀하고 우수한 장비 도입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진료합니다.

지속적인 임상연구와 함께 3차원 CT를 비롯한 최신 의료 장비를 도입하여 정밀하고 쳬계적인 진단이 가능하도록 한 층 더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미세 현미경과 3차원 CAD/CAM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통증을 줄여주는 편안한 진료를 시행합니다.

친절하고 세심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 환자와 충분히 소통하고, 무통마취시스템을 통해 내원하는 환자의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생관리를 위한 엄격한 감염관리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로 1인 1기구 사용과 감염방지를 위한 보호장구 착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모든 기구와 장비는 고압에서 멸균소독하여 사용하고 핸드피스는 전용 소독기로 철저하게 관리하여 사용합니다.
 

환자중심의 진료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진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합리적인 진료와 최소진료로 환자의 진료비 부담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진료안내 TIME LINE

  • 월 요 일오전 10:30~ 오후 06:30
  • 화수목금오전 09:30~ 오후 06:30
  • 토 요 일오전 09:30~ 오후 03:00
  • 점심시간오후 01:00~ 오후 02:00
  • 교정야간진료격주 월요일, 매주 화요일
                  오후 8시까지

빠른상담신청 INQUIRY

 
우리들40플란트치과병원 협력업체 및 지정병원
맨위로 이동 맨아래로 이동

빠른상담신청

페이스북
카톡상담
051)633-2875
임플란트 비용